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dvice From The Video Marketing Experts For Your Business

카테고리 없음

by 구역나쵸 2020. 7. 20. 19:19

본문


Advice From The Video Marketing Experts For Your Business



Do you use videos to market your business online? If not, you are not tapping into the full market.


Fewer people look through newspapers or listen to radio.


Most people look online for information these days.


Read the below article for some great tips on utilizing video marketing so that you can expand your customer base.




If youre thinking of making a video for marketing, make sure its kept short and gets to the point quickly.


Internet users get tired of things quickly, and they simply want good information in the briefest format possible.


If the information you are videoing is longer than 10 minutes, consider making more than one video.




You should make as many videos as you can.


It is wise to upload new video content often in order to keep things fresh for your visitors.


This also increases your exposure on the Internet and draws in new viewers.




Use video marketing to reach out to your customers.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질문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다.


주간 응답 비디오에서 응답할 보루를 선택하십시오.


선택한 질문을 보낸 사람에게 무료 제품을 나눠주십시오!



YouTube에는 편집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에 주석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링크를 공유하고, 추가 정보를 추가하거나, 어쩌면 쿠폰 코드를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수단을 제공한다.




비디오가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마다 각 사이트에 대해 고유한 제목과 설명을 만드십시오.


거기에 키워드도 넣어야지.


잠재 고객이 찾을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의 다른 형태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비디오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단지 전투의 절반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승진도 이 과정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동영상을 판매한다면, 당신은 다른 것보다 더 많은 시청자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내용을 포함하되, 사람들에게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리도록 하라.




비디오를 위한 컨텐츠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함께 일할 팀을 찾는 것이다.


찾는 데 있어 친구와 가족의 기술을 간과하지 마라.


마지막에 그들의 이름을 크레딧에 포함시켜 홍보하도록 하라.




요즘 온라인에서 많이 검색되는 주제는 사용법을 포함한다.


"방법" 비디오를 만들면 새로운 트래픽을 원하는 방향으로 유도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노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단 당신의 전문지식이 보여지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이 탐색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항상 재미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어라.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몇 가지 방법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뉴스와 그것들을 데모와 함께 재미있게 하는 것이 있다.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는 당신의 비디오 시청자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흥미 없는 비디오는 목적을 좌절시킬 것이다.


사람들은 확실한 정보를 담고 있는 콘텐츠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좋아한다.


흥미로운 동영상은 교통량을 증가시킨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웹 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만약 시청자가 유튜브에서 당신의 작품을 우연히 보게 된다면, 그들은 당신을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모를 수도 있다.


동영상 내에서 홍보함으로써 자신이 소유한 다른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메시지에 링크를 포함하여 비디오 웹 사이트의 방문자 수를 늘리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고 있는지 아닌지 확실히 알 수 있다.


그렇다, 여러분은 시청자들이 비디오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간단하게 추측할 수 있다.


하지만, 하드 데이터는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를 알아내는 훨씬 더 좋은 방법이다.


동영상을 본 사용자 수와 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추적하십시오.




요즘은 마케팅을 위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성공하고 싶다면 정규적인 광고 전술로는 그것을 줄일 수 없을 것이다.


너는 고객을 따라가야 한다.


그것은 온라인 접속을 의미한다.


이 팁을 사용하여 매출을 높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