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절염에서 벗어나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구역나쵸 2020. 7. 20. 19:20

본문


관절염에서 벗어나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관절염은 통증과 뻣뻣함, 그리고 신체 관절의 제한된 운동 범위를 야기시키는 흔한 질환이다.


엉덩이, 등, 무릎 등 여러 종류의 관절에 영향을 미쳐 유연성을 떨어뜨린다.


아래 기사에서 읽을 내용은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이다.




요가는 사랑스러운 취미다.


요가와 관련된 스트레칭의 완화가 관절염 증상 완화에 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알코올은 많은 의학적 상태를 격노시킬 수 있지만 관절염에 관해서는 그렇지 않다.


반대로, 일부 전문가들은 적당한 소비는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도 있다고 제안한다.




매일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투병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일기를 쓰도록 하라.


당신의 삶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계속 추적하는 것은 당신의 관절염을 악화시키는 방아쇠에 집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좋은 도구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정말로 의사나 류마티스 의사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관절염으로 투병하는 누구에게나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다.




허벅지에 내려놓고 손 뒤꿈치로 눌러준다.


이렇게 하면 아픈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동시에 작업을 훨씬 쉽게 끝낼 수 있다.




시뇨관절염의 진단으로, 할 수 없는 일을 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예전처럼 체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진단을 받기 전과 같은 방법으로 일을 끝내려고 하면 반드시 고통을 느끼게 된다.


대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한 때 했던 모든 활동을 반드시 해야 한다는 잘못된 믿음에 빠지지 마라.




보다 어려운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보조 도구 및 장치를 찾아보십시오.


무거운 리프팅이나 긴 서 있는 간격이 가까운 미래에 있을 경우, 추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추가 압력으로부터 골격 관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사전 조치를 취하십시오.


더 많은 관절 손상은 궁극적으로 훨씬 더 심한 고통을 의미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과도한 활동과 압박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이다.




관절염이 있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통증이나 염증에 대한 치료 방법에 대해 의사에게 말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고통을 치료할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더 이상의 손상을 없애는 것이다.


의사와 상의하여 FDA에서 추천하는 치료법과 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선택사항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모든 관절염의 증상과 징후를 극복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이 기사에 포함된 조언을 따르십시오.


이러한 제안들은 관절염이 무엇이고 어떤 치료가 가능한지에 대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